자유게시판

티치엘

저기 게임이안켜져요..

하이아칸 2010-02-26 01:53 401
歇님의 작성글 3 신고

저,, 월레 테일즈위버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마우스커서옆에 모래시계모양 잠깐뜨면서 테일즈위버 런쳐가 켜졌는데

왜이러는지는모르겠는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도 0.1초? 정도 모레시계모양뜨구

테일즈위버런쳐가 안켜지구 아무 변화두없어요

지웠다가 다시깔았는데두 그러구요,,

포맷한지두 얼마안돼서 컴터엔 이상없는거같은데

왜이런거죠..?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GM베라모드
    2010.02.27
    歇 님 혹시 지금도 게임 플레이 못하고 계신가요? +_+ ;;
  • 밀라
    네냐플 엠카운트다운
    2010.02.26
    저도님이랑 똑같은상황이에여 키면 모래시계뜨고 바로 원래마우스로 돌아오는데 아무것도 안뜨네요 -0- 난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생선〃
    2010.02.26
    음..환경설정을 참조해보세여 암튼..1등이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