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해가 된다

네냐플 losi 2010-02-08 02:06 456
losi님의 작성글 0 신고

3년만에 생각나서 다시 시작했는데

왜 사람들이 막장운영이라 한지 이제 제대로 이해가 되네요

매크로 관리는 무슨 2월에 계정 정지했다면서 필드, 던전에 매크로 숫자는 고대로 있고,

계정 정지한다고 매크로가 사라지기나 하나? 새 계정 만들어서 다시 오지.

글고 첨엔 셀바6이랑 크덴3-4에서만 놀더니 이젠 수동, 홍옥, 시동, 까지 다장악했네,

사냥도 제대로 못하고 드랍율도 무개념이어서 3일동안 있는고생 없는고생 다했는데

고작 나온게 학사모랑, 다이아몬드 딱 두개네요.

이틀전엔 밥먹고 올려고 크라이덴 협곡에 캐릭터 앉혀놓고 잠수표시까지 띄었는데

돌아와보니 스피드핵 유저라고 접속 끊긴건 또 뭔지.

전에 운영진이랑 다른 유저들이랑 던전에서 마주친것도 얘기들어서

글 올려져 있는거 봤는데 무슨  믿어달라고요?

믿음이 가게 운영을 해야 믿을수 있는거지 ㅡㅡ

아 계속 이러면 그냥 접고 넥슨은 이제 손 때버리는게 낫겠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