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이디제재 ;;

네냐플 젖꼭다리 2010-02-09 00:58 452
젖꼭다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

 

아이디제재라뇨 ..

 

아무것도안했는대 왜그러십니까

 

문의메일했는대 왜 답이없으세요 ;;

 

빨리복구해주세요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폭풍의눈…
    2010.04.23
    저도 그런데 문의메일 어디서 보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