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돈슨에서 캐릭터 머리 캐시로 바꾸는거 나오면 버려진거다.
메이플도 그랬고 바람도 그랬음
테일즈 이제 버려졌으니 딴겜 찾아봅시다.
소맥에서 또뭐 개발 안하나
이번엔 넥슨에 넘기지말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黑地死揮2010.02.11소맥 이번에는 창세기전 온라인 개발한다잖아요 ㅋㅋ 언제 나올지는 미지수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