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이미 버려졌어요

하이아칸 소조메테 2010-02-06 18:32 555
소조메테님의 작성글 1 신고

돈슨에서 캐릭터 머리 캐시로 바꾸는거 나오면 버려진거다.

 

메이플도 그랬고 바람도 그랬음

 

테일즈 이제 버려졌으니 딴겜 찾아봅시다.

 

소맥에서 또뭐 개발 안하나

 

이번엔 넥슨에 넘기지말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黑地死揮
    2010.02.11
    소맥 이번에는 창세기전 온라인 개발한다잖아요 ㅋㅋ 언제 나올지는 미지수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