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테스터기 성능향상좀...

네냐플 평강 2010-02-04 11:04 421
평강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스터기 걸면 막 자동로그아웃하는데 ..

로그아웃상태에서도 제한시간 걸리게좀 만들면 안될까요?

로그아웃할때 골탕먹이려고 테스터기 못걸게 테스터기 받은 이후로 3-4분정도는 테스터기 적용 안되는 방향으로 했으면..싶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