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분정도 안되서 매크로들 단체로 셀바스 평원6 이랑 각지역에서 또 파티벌이네요.
리붓전에 오 매크로들 왠일로 다 사라졌나 했더니
설마 이번에 리붓 했다고 또 손놓고 보기만 하려는건 아닐거라고 믿슴다
그리고 매크로 퇴치할거면 좀 제대로 해주시길
괜한 사람들까지 피해보게좀 하지마시고...
- 전체 댓글 :
- 0
20분정도 안되서 매크로들 단체로 셀바스 평원6 이랑 각지역에서 또 파티벌이네요.
리붓전에 오 매크로들 왠일로 다 사라졌나 했더니
설마 이번에 리붓 했다고 또 손놓고 보기만 하려는건 아닐거라고 믿슴다
그리고 매크로 퇴치할거면 좀 제대로 해주시길
괜한 사람들까지 피해보게좀 하지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