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나..진짜 장난하나 ㅡㅡ

네냐플 ShaSharpArnk 2010-02-04 04:10 409
ShaSharpArnk님의 작성글 0 신고

섭다?? 복구 됬으니 그렇다 치고..백섭??

백섭 되면 제대로 되야댈거 아냐 백섭 되고나서 접한 사람들 대다수 시드 사라진거 어찌할거??

버그 리포트 올리면 단체로 복구 시켜줄건가?? 제대로 좀 안할건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