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다?? 복구 됬으니 그렇다 치고..백섭??
백섭 되면 제대로 되야댈거 아냐 백섭 되고나서 접한 사람들 대다수 시드 사라진거 어찌할거??
버그 리포트 올리면 단체로 복구 시켜줄건가?? 제대로 좀 안할건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