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매크로위버

하이아칸 손해봐 2010-01-19 22:37 394
손해봐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참 사람 환장 하겠네요..

겜은 참 재밌는데 렙을 올릴수가 있어야지

이게 뭡니까?? 매크로..

전 사냥하고 있는데 무슨 기차가 와서 스틸을 하고 가더군요 ㅋ. 어이가 없음..

제가 할 게임이 없어서 그나마 제일 낳은 게임 테일즈위버를 하려고 했는데

매크로 위버가 되어 있습니다 이게 뭡니까? 내가 힘들게 잡는 몹을

옆에서 쓸어 버리니 당연히 화나죠.. 욕 나올뻔함 영자님아

겜은 재밌는데 매크로 없에 주십쇼.

말처럼 쉽진 안겠지만 겜을 좀 제데로 즐기고 싶음. 다른분 들도 그럴 겁니다.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발해봐
    2010.01.22
    샤넬 이양반아 축던에도 매크로 있거덩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Star』샤넬
    2010.01.21
    축던에서 사냥해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Master┐─
    2010.01.20
    중국인들도 없애달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