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참 사람 환장 하겠네요..
겜은 참 재밌는데 렙을 올릴수가 있어야지
이게 뭡니까?? 매크로..
전 사냥하고 있는데 무슨 기차가 와서 스틸을 하고 가더군요 ㅋ. 어이가 없음..
제가 할 게임이 없어서 그나마 제일 낳은 게임 테일즈위버를 하려고 했는데
매크로 위버가 되어 있습니다 이게 뭡니까? 내가 힘들게 잡는 몹을
옆에서 쓸어 버리니 당연히 화나죠.. 욕 나올뻔함 영자님아
겜은 재밌는데 매크로 없에 주십쇼.
말처럼 쉽진 안겠지만 겜을 좀 제데로 즐기고 싶음. 다른분 들도 그럴 겁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발해봐2010.01.22샤넬 이양반아 축던에도 매크로 있거덩 ㅡㅡ -
네냐플 『Star』샤넬2010.01.21축던에서 사냥해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Master┐─2010.01.20중국인들도 없애달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