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재 ?? 먼 짓했가니 니들 맘대로 제재하공. 나 캐시돈 내고 겜한디 맘대로 압류하고
잘하는짓이다 그럴라믄 부분유료 왜하냐 완전 공짜라면 억울하도 않하겠다.
카만히 있는사람 영구 제재를 왜 시키노 먼잘못했노 ?? 이유없이 제재하고 성질내가 나야 하는데
달래지는 않고 머라공 ?? 누군 성질 없는지 아나 상담원이 왜케 싹퉁이 없어 그건 알아서 하시고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달보드레2010.01.20그건알아서 하시고요..대박이네요 답없네요ㅋㅋ 접으면 그만인데 억울해서 그만못접겠네요. 저도어이없이 영구정지랍니다 -
하이아칸 CrensiA2010.01.20..그건 알아서 하시고요? 어떻게 상담원이 그런 말을 할수가 있죠? 친절하고 자세히 상담해도 모자랄판에 그런 태도니 게임이 망해갈수밖에 업지 -
네냐플 asdwd12010.01.20저도 아무이유 없이 제재 먹었어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