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짱깨들 몹 스틸안하고 최소한의 예의는 지켰는데,
요즘엔 몹 열라 뺏어가네~
good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포푸링2010.01.20걍 중국아이피 차단해주세요(가능하나?) -
네냐플 Master┐─2010.01.20짱깨는 아이디를 정지 먹여야함.... -
네냐플 JuPiTer〃2010.01.19짱깨는 원래 개나소나 않가리죠ㅋㅋㅋㅋ -
네냐플 송안나2010.01.19Good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