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이대론 안됨.

하이아칸 암사슴 2010-01-19 02:55 378
암사슴님의 작성글 4 신고

예전엔 짱깨들 몹 스틸안하고 최소한의 예의는 지켰는데,

 

요즘엔 몹 열라 뺏어가네~

 

good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포푸링
    2010.01.20
    걍 중국아이피 차단해주세요(가능하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Master┐─
    2010.01.20
    짱깨는 아이디를 정지 먹여야함....
  • 시벨린
    네냐플 JuPiTer〃
    2010.01.19
    짱깨는 원래 개나소나 않가리죠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송안나
    2010.01.19
    Goo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