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좀 어떻케 해봐요 운영자님들아

하이아칸 사색크레파스 2010-01-17 21:15 322
사색크레파스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을 하러 필드나가면 사냥할때가 없어요 죄다 매크로 천지 

이게 뭡니까 내가 이때까지 게임해오면서 이렇게 심한 게임은 처음 봅니다.

좀 어떻게 해보세요 운영자님들아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진주
    2010.01.19
    동감...제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