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을 하러 필드나가면 사냥할때가 없어요 죄다 매크로 천지
이게 뭡니까 내가 이때까지 게임해오면서 이렇게 심한 게임은 처음 봅니다.
좀 어떻게 해보세요 운영자님들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진주2010.01.19동감...제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