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세상에....해킹........이런게임은또 처음이네

하이아칸 우잉뿌잉 2010-01-13 14:45 577
우잉뿌잉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제 친구놈의 한통의 전화

 

"나 해킹당했어 "

 

"켜 놓고 잠을 잣다는데 보니까 접속이 끈겨 있었고 캐리터 창에 장비는 전부 빠져있더라..."

 

그리고 9베 페르샨, E홍슈, 플윙, 최상스카프, 그외 등을 날렷습니다.

 

친구놈은 8시에 아이디를 접속중이었고... 저는 오후 3시부터 접속을 했었으니  7시간 사이에 범죄가 일어난 샘이고.. 피시방 갓다온 다음부터 그렇게 된거같더군요..

 

그래서 저는 왠지 모를 불안감에 휩쌓였습니다.

 

그래서 어제 **듯이 아이템을 급처 하고 있었죠..

 

그리고 흰날이 안팔려서 오늘아침에 싸게 팔아놓고잠좀 자고 왔습니다.

 

그런데 저또한 서버가 끊겨잇더군요 "이거 불안한걸?" 라는 생각과 함께 아이디를 다시 로그인 했는데

저의 만돌, 턱시도모자같은 귀속템도 벗어져 있더군요... 그리고 들어가 보니 역시나.. 후후

저도 어제 그 피시방에 갓다왔거든요.. 결국 9시에 잠이 들고 오후 2시에 확인 5시간 안에 벌어진 일...

답답하네요

 

전화 해도 전화시간 많다고 하고(대기순이라도 주든가, 무작정 사람많다고)

시간은 점점더 흘러가고 답답하군요 이거참

 

 

운영정책에 문제가 잇는거 같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내가 해킹을 당한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한번쯤이라도 했다면 이런 허술한

로그인 시스템은 진작 수정되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들어보니 해킹후 처리또 미비

하더군요 ... 테일즈위버 운영팀은 고작 이 게임을 "돈버는 수단"쯤으로 만 생각하는건

 

아닌지 정말 궁금합니다. 차라리 고객센터를 없애는게 좋다고 봅니다.

 

희망도 주지못할 줄기는 애초에 없는게 낫다고 보는게 제생각입니다.

 

세스코 고객센터의 예)

  제가 군대가는데요....

질문
제가 이번에 입대하는데요....육군이라, k2소총을 사가야 되는지...아님, 기갑사단쪽으로 가면, 탱크를 주문해야 되는지...궁금합니다.... 꼭 알려주세요~~~~참...제 친구는 공군입대하는데...비행기 산다고, 집팔았데요.... 답변좀.....
[입대자]


답변



저는 신병교육을 4주 받았는데, 지금은 그 기간이 늘었는지 줄었는지 알 수 없네요. ^^;


신병 교육을 마치고 자대 배치를 받기 전에 1박 2일간 휴가를 줍니다.


이 때 신병들은 자대에서 필요한 물품을 (동대문 등)직접 구입하여 지참하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자대에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헬기부대에 배치 받지 않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한달전에 올라온 글 질문자의 질문보다 답변이 더 긴 아이러니한 상황 그리고 저 곳은 세스코 벌레잡는 회사다. 그런데 엉뚱한 질문올려도 성심으로 답변해주기로 오래전부터 유명하다

고객센터라면 이정도까지는 바라지 않는다. 주제에 어긋나는 소리 많이 하니까. 하지만 자신의 게임에 대한 소비자의 목소리는 받아주고 해결할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고 만약 지금  복구가 안되는 시스템이라면 그 시스템을 뜯어 고친다든지 도저희 복구는 힘들거 같습니다. 라는 공지라도 띄우던지  에휴

 

답답하네요 정말!!!!!!!!!!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우잉뿌잉
    2010.01.13
    그게 형식상 존재할뿐 진행도 더디고 잘 안잡아주는게 현실입니다. 보통 10건의 2건 그것도 한명이 다수에게 벌인 범죄에 손대줄뿐 사소한것들은 신경도 안쓰더군요~
  • 란지에
    하이아칸 우잉뿌잉
    2010.01.13
    강장돌//뭔가 잘못 이해 하신거 같은데 저는 저런 장난에도 4년이 넘게 리플을 달아주는 세스코 고객센터를 칭찬 하는것이죠 그리고 사이버 경찰?? 님이 해킹당해보시면 인터넷 거래 사기를 당해보시면 아시겟지만
  • 조슈아
    하이아칸 〃강장돌〃♂♀
    2010.01.13
    아직도 그런장난에 속아넘어가는분도 잇군여 총 탱크은 사는게 아닌고 이미 군대에서 다 지급을 해줍니다 아마 님한데 장난칠려고 하는것뿐
  • 조슈아
    하이아칸 〃강장돌〃♂♀
    2010.01.13
    해킹이라면 사이버경찰 또는 님이 사시는 관할경찰서 방문해서 해킹당햇다고 신고접수하시지 바랍니다 단 계정 비번을 공개햇다면 해킹으로 신고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군대가는데 총 탱크은 사는게 아닙니다 그건 장난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