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왜 이렇게 불공평한거야!!!!

하이아칸 『美』 2010-01-13 17:44 367
『美』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쨰서 이스핀만 50때 스킬 퀘가 이렇게 힘든거져??
다른케릭에 비해서 넘 어렵잖아요 ,,....

그넓은 맵에서 잘 뜨지도 않는 보스몹에 잡아도 잘안뜨는 쿠로이 깃털어째서 이스핀만 이런 건가요??

이렇게 할려면 다른 케릭들도 다들 이렇게 만들것이지 이거 넘 불공평 하자나요!!

왜 이스핀만 보스몹의 전리품이냐구요!!!!

이거좀 어케 해주세요!!!!!!!!!!!!!!!!!!!!!!!!!!!!!!!!!!!!!!!!!!!!!!!!!!!!!!!!!!!!!!!!!!!!!!!!!!!!!!!!!!!!!!!!!!!1111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