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쨰서 이스핀만 50때 스킬 퀘가 이렇게 힘든거져??
다른케릭에 비해서 넘 어렵잖아요 ,,....
그넓은 맵에서 잘 뜨지도 않는 보스몹에 잡아도 잘안뜨는 쿠로이 깃털어째서 이스핀만 이런 건가요??
이렇게 할려면 다른 케릭들도 다들 이렇게 만들것이지 이거 넘 불공평 하자나요!!
왜 이스핀만 보스몹의 전리품이냐구요!!!!
이거좀 어케 해주세요!!!!!!!!!!!!!!!!!!!!!!!!!!!!!!!!!!!!!!!!!!!!!!!!!!!!!!!!!!!!!!!!!!!!!!!!!!!!!!!!!!!!!!!!!!!1111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