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짱깨들좀 없애시죠 ㅡㅡ;

하이아칸 RSYJ 2010-01-12 23:12 376
RSYJ님의 작성글 1 신고

셀바스 평원에 짱개들 드럽게 많네요

좀 처리를 해주시던가

매크로도 얼마나 쓰는지 ㅡㅡ

할맛 안나네요..

계속 이러면 접을거 같은데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천상의미소4
    2010.01.13
    맞아맞아 나도그래서 테스트섭하는데 압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