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 평원에 짱개들 드럽게 많네요
좀 처리를 해주시던가
매크로도 얼마나 쓰는지 ㅡㅡ
할맛 안나네요..
계속 이러면 접을거 같은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상의미소42010.01.13맞아맞아 나도그래서 테스트섭하는데 압박
1
셀바스 평원에 짱개들 드럽게 많네요
좀 처리를 해주시던가
매크로도 얼마나 쓰는지 ㅡㅡ
할맛 안나네요..
계속 이러면 접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