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에피소드2 챕터들 퀘스트창에 나타나게해주세요

하이아칸 『사랑으로』 2010-01-12 22:54 399
『사랑으로』님의 작성글 0 신고

에피2 챕터3을깨고

안하지 1년정도했는데 챕터4시작이 안되네요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인터넷공략을 봐도 시작이 안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