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판에 GM 한번 적었따고
운영자 사칭으로 계정 정지 먹네 ㅋㅋㅋ
내가 GM이라고 사기친거도 아니고
친구랑 이야기중에 간판에 GM적어지나?란 생각에
그냥 한번 적어봤는데 ㅋㅋ 그거 때문에 영구정지라니?
도대체 무슨기준으로 정하는건지 ㅋㅋ
아니면 간판에 아에 안적히게 만들어 놓던가
진짜 어이없네...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이브릴2010.01.12아... 근데 이게 아닌가?? 비매너 공지 보라고 되어있던데... 비매너공지는 작년 11월 넷째주가 마지막이네?? 업뎃도 안한거 보고 난 이런짓?? 근데 멀 잘못했길래 영구정지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