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오랜만에 다시 테일즈 들어왔는데요 조슈아 에피소드2챕터1 발판 밣았는데 에피소드2챕터1의 해당 부분 진행 캐릭터가 아닙니다 라는 글이 뜨는데요 어떻해야대요? 챕터깨는데 예전에는 발판밣으면 배타다가 고래입속으로 들어가던데 어떻게 댄거죠? 패치 된거에요? 제 렙은 41이에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깝율이2010.01.14엘티보 가셔서 배에서 내리신후 좀 아래로 내려가시면 이벤트존잇어요 거기 들어가시면 고래뱃속가구요 ㅋ 렙 45까지 찍으셔서 혼자 가셔도 깨실수있어요 -
하이아칸 I인랑I감2010.01.12진행 조건 매직위버에서 찾아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