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지금 까지 시벨린 정말 즐겁게 했습니다.
하지만 안 좋은 점이 계속 생각나더군요...
시벨린은 장거리이면서도 여러명 공격하는 스킬은 투룡 밖에 없습니다...
그것 투룡 밖에 없는데;;; 패치 때문에 미쓰는 어느 정도 낳아 진거는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몰이 사냥에서는 많이 힘들어요, 운영자 분들 정말 죄송하지만은.
캐릭터 전부 다 비교해보시면, 시벨린이 스킬 갯수가 제일 적고... 여러명 공격하는것도
하나 밖에 없고;;;
좀 힘드네여... 이스핀, 루샨, 나야트레이, 막시민, 보리스, 티치엘, 란지에, 조슈아, 밀라, 클로에
전부다 몰이 사냥이 가능해요;;
저 외에도 시벨린 스킬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한 두분이 아니더라고요;;
부탁합니다, 시벨린 스킬을 좀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