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강시모자파느데 (사과)분님이 산다고했느데 교환창을열었어요
그분이 플윙2장올려리고, 네가 강시모자오린다음 플윙 오라와이쓴걸확인하고
거래했는데 플윙은 없고 해서 다시 그 (사과)분한테 말할러고했느데 로그인이 안됬다고하네요,,
이건 진자억울해요,, 스샷은 못찍었구,, 이건 판매자가 잘못한거도안니예요,,
이거 완전 억울해요 재접도했느데 없고,, 제발,, 강시모자 다시 돌려주면 감사하느데
이건 억울하고 어떻게해야되요,, (보상도 안해줄것같은데,,)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