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님들아 이거 진자봐주야데요 운영자도! {아노썹}

네냐플 pill1315 2010-01-08 16:00 421
pill1315님의 작성글 0 신고

강시모자파느데 (사과)분님이 산다고했느데 교환창을열었어요

그분이 플윙2장올려리고, 네가 강시모자오린다음 플윙 오라와이쓴걸확인하고

거래했는데  플윙은 없고 해서 다시 그 (사과)분한테 말할러고했느데 로그인이 안됬다고하네요,,

이건 진자억울해요,,  스샷은 못찍었구,, 이건 판매자가 잘못한거도안니예요,,

이거 완전 억울해요 재접도했느데 없고,,  제발,, 강시모자 다시 돌려주면 감사하느데

이건 억울하고   어떻게해야되요,, (보상도 안해줄것같은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