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제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를 구경하다가, 우연히 이걸 발견 했거든요
☆포인트 레벨에 따라, 테일즈위버 공식작가활동과 이벤트 및 다양한 보상과 혜택이 진행됨 예정입니다.★
이걸 본 뒤에야, 지식창고 엄청 많이 답변 주고 그랬는데요.
아직 탄생석 레벨이 2밖에 안되서 그런지... 이벤트들이 계속 나오는데;; 이상하게 다른 사람보다는
보상이 뭐 다를께 없더라고요.
엄청 많이 답변했는데;;;
그래서 한번 이렇게 하셨으면 합니다,
홈페이지에 탄생석이 레벨업 할 때 마다, 게임에 접속할떄, 아이템창에 아이템이 있던가,
아니면, 레벨에 따라 캐쉬템을 선물해주는건 어떤지...
예) 1월의 탄생석 = x
2월의 탄생석 = 화분 1개
3월의 탄생석 = 화분 2개
4월의 탄생석 = 화분 3개
5월의 탄생석 = 화분 4개
위에는 그냥 예를 들어서 하는겁니다. 캐쉬템은 운영자가 직접 고르셔서 보내자는 생각입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