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건 아닌거 같은데요...

하이아칸 『花』체리。 2010-01-06 13:15 524
『花』체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저 매크로 쓸줄도 모르고요

비매너 해동 한적도 없습니다.

정말 한순간 멍- 했습니다.

 

이벤트 몬스터 계속 사냥하게 설정한 다음에

할일하고 와봤더니...  매크로 유저라고 판명이 되서

10000 뺏기고  레벨업까지 안되더군요...

돈이야 어떻게든 다시 벌 수 있지만..

레업이 안되다뇨?...

이벤트 몬스터 계속 사냥하게 한 사용자는

다 매크로인가요? 확인도 안해보시고 이러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얼른 다시 제재 풀어주셨음하네요.

레업도 안되고 정말 답답할뿐입니다.

어떻게 좀 해주셨으면 하네요..

하..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빵투
    2010.01.09
    컨트롤 누르고 클릭함녀 자동으로 공격하게 만든기능이 있는데 그럼 그걸 어따쓰나요 만들지를말던지
  • 티치엘
    하이아칸 『花』체리。
    2010.01.06
    매크로만 그 기능을 사용하나요? 일반 사용자들도 할 수 있잖아요. 후.
  • 루시안
    하이아칸 사랑해IH
    2010.01.06
    그게 자동사냥 즉, 매크로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