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매크로 쓸줄도 모르고요
비매너 해동 한적도 없습니다.
정말 한순간 멍- 했습니다.
이벤트 몬스터 계속 사냥하게 설정한 다음에
할일하고 와봤더니... 매크로 유저라고 판명이 되서
10000 뺏기고 레벨업까지 안되더군요...
돈이야 어떻게든 다시 벌 수 있지만..
레업이 안되다뇨?...
이벤트 몬스터 계속 사냥하게 한 사용자는
다 매크로인가요? 확인도 안해보시고 이러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얼른 다시 제재 풀어주셨음하네요.
레업도 안되고 정말 답답할뿐입니다.
어떻게 좀 해주셨으면 하네요..
하..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빵투2010.01.09컨트롤 누르고 클릭함녀 자동으로 공격하게 만든기능이 있는데 그럼 그걸 어따쓰나요 만들지를말던지 -
하이아칸 『花』체리。2010.01.06매크로만 그 기능을 사용하나요? 일반 사용자들도 할 수 있잖아요. 후. -
하이아칸 사랑해IH2010.01.06그게 자동사냥 즉, 매크로 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