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문의 해도 별 답장도 없어 글올립니다.
이건뭐 이벤트를 충실히 즐기는것도 안됩니까 ? ㅎㅎ
이벤덕에 업좀 편해져서 부케만들어서 광랩시켜주더니 제제덕분에 시간만 날리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