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님 꼭봐주세요

하이아칸 웨인우니 2010-01-06 09:40 301
웨인우니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미국에 있는 학생입니다

여긴 방학이라 3일내내 테일즈에 올인해서 렙 업 해놨더니,,

비매너로 블락당했네요,

1. 부적절한 아이디

2. 부적절한 클럽명 혹은 부적절한 클럽 소개

3. GM사칭 아이디

4. 외치기를 이용한 비매너 행위

이게 비매너인데 전 이런 행위나 사칭 하지않았구요

메크로라는 프로그램도 쓸줄도 모르는데 이렇게하시면 게임 어떻게합니까,,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