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평원6에서사냥을하고잇는데요 ,....
짱깨들땜에 사냥이안돼요ㅜㅜㅜ메크로인지 ㅜㅜ
제가죽이고있으면 우루루 몰려와서 죽이고 지들이 먹고 짱나서 못해먹겠음
막 순간이동도 하구요 ㅋㅋㅋㅋㅋ 어떻게좀 해주세요 ㅜㅜ 짱깨들만 하는 테일즈위버라도 만들든가요
이상한말도안되는 영어아이디 갖고있는 짱깨 놈들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찡찡슈아2010.01.09맞아요.. 막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같이 죽이면서 경험치랑 아이템은 다 가져가고... 이제 그거 보면 제 몸에 소름이 돋을정도로.. 으으으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