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화통화를 하고싶어도 받지를 않으시니
여기다 올려봅니다
운영자와 통화할려면 어찌해야하는지요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어제오늘 전화를 수십통돌리고 있습니다
언제쯤이면 통화가 가능한지요
아무이유없이 매크로라고 게임제제를해놓고는
통화도 안되고 뭘 어쩌자는겁니까
게임하다 갑자기 일이있어 잠수모드로해놓고
일보고오니 매크로라고 반성하라네요
진짜 매크로들은 정말이지 짜증날만큼 돌아다니는데
이거야원 어디 짜증나서 이게임하겠어요??
그리고 고객센터라는곳이 도대체 뭘 하는곳이길래
이렇게 통화가 힘듭니까
나같이 게임하다 문의할일있음 통화는 가능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한번두번한것도 아니고 이틀을 통화한번해보자고
전화기 붙들고있어도 통화가힘드니 쩝....
암턴 제제이유라도 알고싶네요
통화가 힘들다면 여기게시판으로라도 답변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비채2010.01.05전안풀려요 ㅡㅡ -
하이아칸 천양금2010.01.05이제 게임제제는 풀렸네요 하지만 제제이유는 알아야겠기에 이글은 그대로 남겨둡니다 운영자님의 답변을 기다리면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