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하이아칸 천양금 2010-01-05 18:26 436
천양금님의 작성글 2 신고

전화통화를 하고싶어도 받지를 않으시니

여기다 올려봅니다

운영자와 통화할려면 어찌해야하는지요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어제오늘 전화를 수십통돌리고 있습니다

언제쯤이면 통화가 가능한지요

아무이유없이 매크로라고 게임제제를해놓고는

통화도 안되고 뭘 어쩌자는겁니까

게임하다 갑자기 일이있어 잠수모드로해놓고

일보고오니 매크로라고 반성하라네요

진짜 매크로들은 정말이지 짜증날만큼 돌아다니는데

이거야원 어디 짜증나서 이게임하겠어요??

그리고 고객센터라는곳이 도대체 뭘 하는곳이길래

이렇게 통화가 힘듭니까

나같이 게임하다 문의할일있음 통화는 가능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한번두번한것도 아니고 이틀을 통화한번해보자고

전화기 붙들고있어도 통화가힘드니 쩝....

암턴 제제이유라도 알고싶네요

통화가 힘들다면 여기게시판으로라도 답변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비채
    2010.01.05
    전안풀려요 ㅡㅡ
  • 밀라
    하이아칸 천양금
    2010.01.05
    이제 게임제제는 풀렸네요 하지만 제제이유는 알아야겠기에 이글은 그대로 남겨둡니다 운영자님의 답변을 기다리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