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잡겠다고 테스터 돌리는거 잘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하고 있나여?
매크로를 사용하고 있다고 판명된 유저는 제재?
할 말이 없다 한자리에서 가만히 있는 애를 왜 잡아쳐 유배지로 보내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
잡으라는 매크로는 손도 못대고 애꿎은 초보사용자만 죽이네
- 전체 댓글 :
- 0
매크로..잡겠다고 테스터 돌리는거 잘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하고 있나여?
매크로를 사용하고 있다고 판명된 유저는 제재?
할 말이 없다 한자리에서 가만히 있는 애를 왜 잡아쳐 유배지로 보내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
잡으라는 매크로는 손도 못대고 애꿎은 초보사용자만 죽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