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사기를 당햇어요...
4100만원을..... 물복、이넘인데.... 유명하더군요 .,,
이거 어케 해야되고 어디다 말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나얌트레임2010.01.04그야당연히..어떤사기당하셨는지를알아야하는데..좀자세하게말해주시징..ㄷㄷ그러고는저같으면메신져로일단아는사람들에게다말해서그새...아니...그분을찾으면뭐라뭐라하게하고다음에는외치기로..후후후후..다신텔즈를못하는형태로만들어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