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어제 처음 테일즈위버 시작했는데
이래도 됩니까 .
불법프로그램이나 매크로 쓴적이 없는데
왜 제제 당해야 합니까.
이벤트로 날쌘 꿀벌 치면 나오는 카드 모으는게 죄입니까.
게임내에 컨트롤 + 마우스클릭하면 계속 때리게 되있는데
그럼 게임 자체가 불법프로그램 입니까?
빨리 제제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윈이2010.01.04여기에 올려봤자인데 1:1문의를 하세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