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쓰지도 않았습니다.

하이아칸 香雪 2010-01-04 14:10 391
香雪님의 작성글 1 신고

저 어제 처음 테일즈위버 시작했는데

이래도 됩니까 .

불법프로그램이나 매크로 쓴적이 없는데

왜 제제 당해야 합니까.

이벤트로 날쌘 꿀벌 치면 나오는 카드 모으는게 죄입니까.

게임내에 컨트롤 + 마우스클릭하면 계속 때리게 되있는데

그럼 게임 자체가 불법프로그램 입니까?

빨리 제제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윈이
    2010.01.04
    여기에 올려봤자인데 1:1문의를 하세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