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라드를 모험한지 30분 됬을때 깨달았지
닭은 없다는걸...^^*
퀘스트를 만들어 놨으면 관리를 제대로 하던지
버그리포팅 할려고 눌렀는데...
시스템 장ㅇㅐ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합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뭔 놈의 매크로가 이렇게 많어
이때까지 많은 게임 해왔는데 이렇게 대놓고 매크로 돌릴 수 있는 게임 첨본다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찡찡슈아2010.01.09저도요 막 닭한테 열쇠를 받아오라는데;;; 닭이 있어야 받죠..;; 몇분동안 계속 돌다가 이상해서 물어봤더니 없데요 하하;;;; 매크로 진짜 매크로위버네요.. 매크로위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