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클라드에 닭이 없ㅋ엉ㅋ

하이아칸 니입술 2010-01-04 01:51 313
니입술님의 작성글 1 신고

클라드를 모험한지 30분 됬을때 깨달았지

닭은 없다는걸...^^*

퀘스트를 만들어 놨으면 관리를 제대로 하던지

버그리포팅 할려고 눌렀는데...

시스템 장ㅇㅐ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합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뭔 놈의 매크로가 이렇게 많어

이때까지 많은 게임 해왔는데 이렇게 대놓고 매크로 돌릴 수 있는 게임 첨본다 ㅡㅡ;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찡찡슈아
    2010.01.09
    저도요 막 닭한테 열쇠를 받아오라는데;;; 닭이 있어야 받죠..;; 몇분동안 계속 돌다가 이상해서 물어봤더니 없데요 하하;;;; 매크로 진짜 매크로위버네요.. 매크로위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