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에서 놀고있는 54 이스핀입니다.
2차스킬 찍기위해 메아리의 계곡에서 위로 올라간뒤 발생하는 퀘스트에서 계속 에러걸리네요.
섀도우애쉬 잡고 나서 나오는 이벤트 에서 무슨 기술 쓴다고 한뒤에 계속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0
아노마라드에서 놀고있는 54 이스핀입니다.
2차스킬 찍기위해 메아리의 계곡에서 위로 올라간뒤 발생하는 퀘스트에서 계속 에러걸리네요.
섀도우애쉬 잡고 나서 나오는 이벤트 에서 무슨 기술 쓴다고 한뒤에 계속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