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스핀 2차스킬

네냐플 신단위 2010-01-03 21:28 430
신단위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노마라드에서 놀고있는 54 이스핀입니다.

2차스킬 찍기위해 메아리의 계곡에서 위로 올라간뒤 발생하는 퀘스트에서 계속 에러걸리네요.

섀도우애쉬 잡고 나서 나오는 이벤트 에서 무슨 기술 쓴다고 한뒤에 계속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