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셀바스평원 매크로짱깨들

하이아칸 아르라카 2010-01-03 17:13 492
아르라카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한번 셀바스평원 6에 와보시죠?

지금 난리났습니다!!

아진짜 지금 3일짼데 벌써부터 하기싫어지네요

이거 뭔 수를 내야 되는거 아니에요?

몬스터 한마리잡으라하면 짱깨들이 우르르 와서 다잡아갑니다!

좀 어떻게 해봐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오리온초코
    2010.01.05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대박인데..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