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한번 셀바스평원 6에 와보시죠?
지금 난리났습니다!!
아진짜 지금 3일짼데 벌써부터 하기싫어지네요
이거 뭔 수를 내야 되는거 아니에요?
몬스터 한마리잡으라하면 짱깨들이 우르르 와서 다잡아갑니다!
좀 어떻게 해봐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오리온초코2010.01.05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대박인데..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