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
어제부터 베릭잡고있는데 해킹 이라고뜨네요
힘들게 용자무덤 10층까지 와서 게다가 3번째인데 이건 진짜 아니잖아요,,
님들이 이거 계속 해킹이라고 걸리면 기분이 어떻게생각해요,,
그리고 많이 도와주고했는데 저보고 해킹이라고 종료한다느건
피해보상이 있어야 되는거아님,, 그기고 한달전에왔는데 네 아이템은다사라지고 머임.
그리고 메크로점 정리점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글라디아2010.01.03저도 그런적 있음 힘들게 10층 올라가자마자 해킹 어쩌구해서 종료 몰르는 사람과 했는데 미안하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