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매크로짱개들이 점령하고 있잖아 어쩌라는거냐
좀더 안으로 들어가면 빡찬 유저중 법사 대여섯명이 메테오를 시전중.. -_-
아 이 서민유저는 어디서 잡아야하나요 -_-
버그리포팅은 막힌지 오래고 아나
텔즈시작한지 2일되는데 벌써 질리네 -_-
- 전체 댓글 :
- 0
아나 매크로짱개들이 점령하고 있잖아 어쩌라는거냐
좀더 안으로 들어가면 빡찬 유저중 법사 대여섯명이 메테오를 시전중.. -_-
아 이 서민유저는 어디서 잡아야하나요 -_-
버그리포팅은 막힌지 오래고 아나
텔즈시작한지 2일되는데 벌써 질리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