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셀바스평원6.....

하이아칸 Destiny템플 2010-01-03 14:30 307
Destiny템플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나 매크로짱개들이 점령하고 있잖아 어쩌라는거냐

좀더 안으로 들어가면 빡찬 유저중 법사 대여섯명이  메테오를 시전중.. -_-

아 이 서민유저는 어디서 잡아야하나요 -_-

버그리포팅은 막힌지 오래고 아나

텔즈시작한지 2일되는데 벌써 질리네 -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