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처음

하이아칸 백마법이다 2010-01-02 17:30 304
백마법이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제 처음시작해보려는 유저입니다..

 

하나도 모르고 온건데 저같은경우에는 퀘스트를 굉장히 싫어하는 타입인데 ,, 퀘스트를 꼭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사냥만해도 무난한가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