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처음시작해보려는 유저입니다..
하나도 모르고 온건데 저같은경우에는 퀘스트를 굉장히 싫어하는 타입인데 ,, 퀘스트를 꼭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사냥만해도 무난한가요?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