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신고하고싶은데요

하이아칸 壬晴 2010-01-02 14:32 403
壬晴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디다 하면 되나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그리포팅에 글이 안써져염..... ㅠ.ㅠ

 

mzqrxarekacv / okybiiaqjgdd / orqnkakhdhhe / lmppvzmpisvf

xxqulfvjtdxj / yziwbbeantnd / qoptthxffmwj / sqremqwwcmwp

 

아이디를 8개 밖에.. 스샷을 못찍었어염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Destiny템플
    2010.01.03
    지금 셀바스평원6가면 멋진광경이..... ABCDEFG 형태의 아이디를 가진인간들이 매크로 쩜....
  • 란지에
    네냐플 오리온초코
    2010.01.02
    무조건 그 아이디 계정만 삭제하고 더 노력하겠다는 넥슨이 참... 차라리 매크로를 못하게막지...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1.02
    문제는 제제를 언제 하느냐고, 제제해도 안또온다는것.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대처를 하지않는 넥슨도 대단.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1.02
    여기말고 고객지원에 버그리포팅인가 거기다쓰면된다던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