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디다 하면 되나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그리포팅에 글이 안써져염..... ㅠ.ㅠ
mzqrxarekacv / okybiiaqjgdd / orqnkakhdhhe / lmppvzmpisvf
xxqulfvjtdxj / yziwbbeantnd / qoptthxffmwj / sqremqwwcmwp
아이디를 8개 밖에.. 스샷을 못찍었어염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Destiny템플2010.01.03지금 셀바스평원6가면 멋진광경이..... ABCDEFG 형태의 아이디를 가진인간들이 매크로 쩜.... -
네냐플 오리온초코2010.01.02무조건 그 아이디 계정만 삭제하고 더 노력하겠다는 넥슨이 참... 차라리 매크로를 못하게막지...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1.02문제는 제제를 언제 하느냐고, 제제해도 안또온다는것.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대처를 하지않는 넥슨도 대단.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1.02여기말고 고객지원에 버그리포팅인가 거기다쓰면된다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