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_ -잡긴잡았는데이거영..

네냐플 Miss……。 2010-01-02 18:38 410
Miss……。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아 11차 단속 드디어했습니다 5,325개 아이디를 잡아냈더군요..

이숫자만봐도 많이잡았구나 할만하겠다~ 라고 생각하실분 있으실탠데요..

5,325개가 끝일까요? 거짓말안하고  30%도 안됩니다 그나마 잡은 이아이들 또안들어올까요?

계정정지해도 또만들면 그만이거든요 다른주민 이용해서말이지요-_  - 돈좀들더라도 카운터매크로프로그램이라던가 신고했을때의 신속한 대응 이런것만있어도 많이 줄거나 매크로를 포기할텐데 말이죠

뭐 너무 많은걸바랬나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오리온초코
    2010.01.02
    버그리포팅에 신고하려해도 서버가 잘못됐다고 안들가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