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아 11차 단속 드디어했습니다 5,325개 아이디를 잡아냈더군요..
이숫자만봐도 많이잡았구나 할만하겠다~ 라고 생각하실분 있으실탠데요..
5,325개가 끝일까요? 거짓말안하고 30%도 안됩니다 그나마 잡은 이아이들 또안들어올까요?
계정정지해도 또만들면 그만이거든요 다른주민 이용해서말이지요-_ - 돈좀들더라도 카운터매크로프로그램이라던가 신고했을때의 신속한 대응 이런것만있어도 많이 줄거나 매크로를 포기할텐데 말이죠
뭐 너무 많은걸바랬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오리온초코2010.01.02버그리포팅에 신고하려해도 서버가 잘못됐다고 안들가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