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셀평에서 사냥하다가 잠깐 놔두고 밥먹으러 갔다온 사이에...
케릭이 지멋대로 나르비크 한복판으로 와있던데요;;
그래서 필드로 나가려고하는데 안나가지면서 체팅창에
무슨 "메크로사용자로 판명된 유저는 반**간동안 사용할수 없습니다"
?? 뭐 이런식의 개소리가 뜨던데요
이런 **
메크로 쓰지도 않았는데 왜 내가 반성해야되는거지??
이 기간 얼마나가는건지 아는사람 답변좀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츠키유메2010.01.15ㅋㅋㅋ저도 그랬어요 ㅡㅡ아 짜증....그거 24시간있으면 풀린다네요 -
네냐플 MilkyWhite2010.01.02빌어먹을 메크로놈들땜에 왜 선량한 유저들이 피해를봐야되냐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