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메크로...??

네냐플 MilkyWhite 2010-01-02 13:11 379
MilkyWhite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셀평에서 사냥하다가  잠깐 놔두고 밥먹으러 갔다온 사이에...

케릭이 지멋대로 나르비크 한복판으로 와있던데요;;

그래서 필드로 나가려고하는데 안나가지면서 체팅창에

무슨 "메크로사용자로 판명된 유저는 반**간동안 사용할수 없습니다"

?? 뭐 이런식의 개소리가 뜨던데요

이런 **

메크로 쓰지도 않았는데 왜 내가 반성해야되는거지??

이 기간 얼마나가는건지 아는사람 답변좀 ㅠ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츠키유메
    2010.01.15
    ㅋㅋㅋ저도 그랬어요 ㅡㅡ아 짜증....그거 24시간있으면 풀린다네요
  • 티치엘
    네냐플 MilkyWhite
    2010.01.02
    빌어먹을 메크로놈들땜에 왜 선량한 유저들이 피해를봐야되냐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