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ㅂ= 이제막 10일전에 게임을시작한 『이르첼』입니다.^^
제가 항상 이런거지만 그래도 한번 말해봅니다.
저희집은 스피드핵따위도 안씁니다. 오로지 노가다만 하는데 이컴이문제가있나 아님 서버가폭주해서인가
어찌됬든 이런말이나옵니다.
"스피드핵 사용으로 접속을 해지합니다."
그밑으로...
"서버와의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이거뭐어쩌자는...ㅠㅠㅠ
눈물나네요...이거하루에한번킬떄마다 이렇습니다... 어떻게..방법없나요??
쩝...
거기다 크라이덴평원 (1)-3에는 오토들이 아주 득실됬습니다...
오토어떻게좀해주세요...
피해보고있습니다.ㅋ=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