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키에이지......
세계관쪽 구성에 참여하셨다는데.....
그래픽도 크라이2엔진이라.. 리얼하고
사양은 극악이겠지만.. 급 끌리네요
이름과 케릭만 빌려왔지 전혀 반영안하는 테일즈를
접어버릴 빌미가 되어버릴지도...-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09.12.31우왓.. ;ㅅ; !!! 저게 진짜 게임스샷이라면 대박일듯.. (... 그럴리가없잖)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