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팀길일려나... 전민희님이 참여하신 그 게임!!!!

네냐플 크르노 2009-12-31 11:45 336
크르노님의 작성글 1 신고

아키에이지......

세계관쪽 구성에 참여하셨다는데.....

그래픽도 크라이2엔진이라.. 리얼하고

사양은 극악이겠지만.. 급 끌리네요

이름과 케릭만 빌려왔지 전혀 반영안하는 테일즈를

접어버릴 빌미가 되어버릴지도...-_-;;;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09.12.31
    우왓.. ;ㅅ; !!! 저게 진짜 게임스샷이라면 대박일듯.. (... 그럴리가없잖)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