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나 이자크 나오면서.. 인터페이스라던가
사냥할때 추하게 뜨는 그 대미지숫자 모양; 그런것만 개선해도
더 좋아질텐데말이죵.. 아 그리고.. 크평1-3 가면 매크로 한 100명은 있음
근데 안잡음 ㅋㅋㅋ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아 젭라; 타게임들 처럼
보완점 강화해주세요 ㅜㅜ안철수님의 뭐 쓴다하셨는데 매크로들은 해결못하는
건가요? ㅜㅜ
- 전체 댓글 :
- 0
아나이스나 이자크 나오면서.. 인터페이스라던가
사냥할때 추하게 뜨는 그 대미지숫자 모양; 그런것만 개선해도
더 좋아질텐데말이죵.. 아 그리고.. 크평1-3 가면 매크로 한 100명은 있음
근데 안잡음 ㅋㅋㅋ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아 젭라; 타게임들 처럼
보완점 강화해주세요 ㅜㅜ안철수님의 뭐 쓴다하셨는데 매크로들은 해결못하는
건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