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인터페이스~

네냐플 란간지★ 2009-12-31 11:35 272
란간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나이스나 이자크 나오면서.. 인터페이스라던가

사냥할때 추하게 뜨는 그 대미지숫자 모양; 그런것만 개선해도

더 좋아질텐데말이죵.. 아 그리고.. 크평1-3 가면 매크로 한 100명은 있음

근데 안잡음 ㅋㅋㅋ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아 젭라; 타게임들 처럼

보완점 강화해주세요 ㅜㅜ안철수님의 뭐 쓴다하셨는데 매크로들은 해결못하는

건가요? 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