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거 사기 맞죠? 어케 신고하나요??

네냐플 천재임 2009-12-29 22:31 528
천재임님의 작성글 3 신고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나는야천재
    2009.12.31
    로그 저장돼잇으시면 그냥 경찰서 가셔서 신고하시면됍니다. 사이버수사가 잡아줘요 면상도 체험할수잇음
  • 루시안
    하이아칸 알지못해털린나
    2009.12.30
    나저거진심 낚였는데 -ㅅ- 이러면 되는거였군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얌트레임
    2009.12.30
    흐음.. 스샷게시판에 올리는걸 추천해드리지요.. '운영진 사칭'이라는 이름으로 올리시면 될것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