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나는야천재2009.12.31로그 저장돼잇으시면 그냥 경찰서 가셔서 신고하시면됍니다. 사이버수사가 잡아줘요 면상도 체험할수잇음 -
하이아칸 알지못해털린나2009.12.30나저거진심 낚였는데 -ㅅ- 이러면 되는거였군 -
네냐플 나얌트레임2009.12.30흐음.. 스샷게시판에 올리는걸 추천해드리지요.. '운영진 사칭'이라는 이름으로 올리시면 될것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