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테일즈 위버라는 게임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룬의아이들을 계기로 시작한 저는 랩업 위주가 아닌
그냥 테일즈위버의 챕터를 즐기는 맛으로 하나를 집중적으로 키우지 않고 여러 캐릭를 동시에 키워
가면서 그렇게 테일즈위버를 했습니다.
이제 키울꺼 다키우고 란지에가 가장 최근에 출시가 되고
전 이자크라는 캐릭터의 출시를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건 뭐... 1년은 훌쩍 지나
2년이 넘도록 캐릭터 하나 못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일즈위버하면 역시 챕터가 아니겠습니까?
자기네 홈페이지 대문짝 맨위에도 '스토리가 살아있는 RPG'하면서 지금 수십달째 챕터하나 못만들
고 계신건 압니까?
그리고 새로 나온템들 이미지 하나 만드는게 그렇게 힘듭니까? 테일즈위버의
아이템들을 보면 똑같은 그림에 이름만 바꾼게 다반삽니다. 예를 들어 돌맹이라는 아이템의 이미지
에 도대체 몇개의 아이템 이름이 중복됩니까? 그냥 딱딱한 종류의 아이템은 무조건 돌맹이 이미지만
붙이면 다인줄 아신가요?
몬스터도 뭐 나오기만 하면 기존 몬스터에 그냥 색깔 띡 바꾸고 뭐 하나 띡 달아주면 그게
뭐 누가 보면 업데이트나 한줄 알겠습니까?
스킬 이미지도 마찬가집니다 도대체 똑같은 이미지가 몇개입니까? 왜 루시안 원형베기 이미지는 정
상이면서 보리스 원형베기 이미지는 뭣도 아닌 이상한 그림을 붙이신건가요?
또 게임 전체적인 업데이트가 느린거면 상관 없습니다 그러면서 왜 아이템샵은 1달에 한번씩 하루도
거스르지 않고 꼬박꼬박 업데이트가 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넌 뭐 이런 사소한거 갖고 꼬투리냐 하실수도 있는데 깨진유리창이론이란것을 알고계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테일즈위버를 제일 좋아하는 게임유저로서 하는 말인데 운영 이따구로 할꺼면 그냥 딴
회사에 팔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푸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명탐정뚜비2009.12.30솔찍히 게임이 발전이 있고 변화가 있어야 유저가 줄든 늘든 하는데 이래봐야 물이고여 썩을뿐 -
하이아칸 명탐정뚜비2009.12.30아랫놈 로그인하게 만드네 넥슨 알바냐? 테일즈 한다는 사람 중에 이런생각 안가져 본 사람이 있다니 참 한심할 따름이다 내가볼땐 니쪽이 얼마나 배웠는지 참 궁금한데 요즘 방학이라 신남? -
네냐플 나얌트레임2009.12.30흐음..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는 알겠습니다. 그러나 만약에 이미 만들어진 템을 바꿀려면 지금 텔즈를 아예 처음부터 다시 제작을 해야하며 다른 나라에있는 테일즈도 다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그건좀 힘들것 같네요.... -
네냐플 카토레아2009.12.29로그인하게만드네 운영 이따구로할꺼면 그냥 딴회사에 팔기는 꼬우면 니가운영하면되지 넌 얼마나쳐배웠다고 몬스터이미지 스킬이미지 타령이야 니가 게임하나를 새로만들던가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