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ㅋㅋㅋㅋ 완전어이없네

네냐플 백공설주 2009-12-30 18:57 292
백공설주님의 작성글 0 신고

만돌린 처받아 먹을려고 1년째 기다렸어 7월이되었어 6주년을 안하는거야(5주년일 7월에함)

그전에는 12월에도 한적이 있길래 또다시 1년+5개월을 기다렸어 12/30이야

이벤트가 2개있어 크리스마스+신년맞이이벤트

이런식으로 6주년을 넘길셈이야? 지금넘기면 언제하려구?

그리고 이벤트도 보니까 요즘들어 보상템이 기간제가 왜이리 많아진거야

 

할맛이 안나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