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켜놓은채 딴짓 한 두시간 하고 왔더니 마을로 와있길래
엥 죽었나? 했는데 은행을 들어갈려고 했더니
매크로 사용자로 판명이 됐다는 글이 뜨더라구요.........
물론 밖으로 안빼놓고 사냥터에 그냥 세워놓은게 잘못일 수 있지만....
뭐 아무튼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그 반성 기간이란게 얼마나 되는지
찾을수가 없길래 어떤 유저분께 물었더니
"그거 평생갈껄요?"라던데.......
헉.......= 0=
그럼 전 어떻게 해야하나요?
힘들게 렙올리고 땡전한푼 못모아서 무기도 20렙제 쓰고 있는데- _-
이짓을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ㅠㅠ?
어디에 문의를 해야하는건지 몰라 여기 적었는데
반성 기간이 얼마간인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심 답변 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칼피오리나2009.12.29아~ 무지하게 답답해하고 있었는데 답변 감사합니당 (^ 0^) 꾸뻑~ (__) -
네냐플 Liz2009.12.2924시간으로 알고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