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직도 이모양이네 아탬샾 정상복구좀 해라

네냐플 2009-12-27 10:39 328
樂님의 작성글 0 신고

뭐하시나

정말 운영자들은 게임 포기한건가

아템샾이 왜 계속 접속자 폭주라고 안되냐고

몇일째야

관심좀가져라 제발 이딴식으로 운영하지말고

던파나 하러간다 짱나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