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멍미 에피1캐릭들은 렙30에 마스터하는 스킬로 100이고 200이고 계속 똑같은거만 쓰고
뭔가 고레벨스킬패치가 시급해요 안하면 나접을거야 ㅡㅡ 이제 100다되가는데 만렙까지 카스로만 사냥하라니..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카토레아2009.12.29즐즐즐즐즐 -
네냐플 카토레아2009.12.29님이 접든말든 테일즈는 관심없음 ㅅㄱ -
하이아칸 MalOney2009.12.27제 캐릭 보리스인데여 2~255까지 연만 쓴답니다 ㅎㅎ.. -
하이아칸 옹녀엄니2009.12.27방법 잇습니다 한강으로 가서 자살하시면 돼 귀신이 돼서 텔즈 서버 들어가서 마음대로 고쳐서 하시지 바랍니다 ㅋㅋㅋ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