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T'W아리스 이분뭡니까? 갑자기와서 모습도안보인채 무슨 해킹템검사한다고하면서 아이템다내노라고하는데 제눈에는 사기꾼으로밖에안보입니다. 운영진은 어떠한경우에도 거래를하지않는다고 텔즈위버내에서계속뜨는데 무슨 해킹아이템을검사한다고아이템을내놓으라고합니까? 정말 그 말투마저도 신속하게안하시면 블록을가합니다. 무슨 명령조로 말하는데 얼마나기분이나쁘던지 ㄱ-; 이용자에대한 한치의 예의도없네요.. 테일즈위버 왜이럽니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알데바란2009.12.29해킹템을 만약 소지하게 되면 운영자는 바로 그 아이디 블럭먹이고 아이템회수해갑니다.. 의외로 모르는분들이 많더군요... -
하이아칸 개골구리2009.12.27딱봐도 운영자사칭 사기꾼이네요 -
하이아칸 옹녀엄니2009.12.27그넘 님 아이템이 너무 탐나서 수작 부리는것죠 거기에 넘어가지마세여 넘어가면 님 아이템은 그놈한데 가 잇고 안넘어가면 아이템 지키수잇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