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접속이 안될때

하이아칸 호러필름 2009-12-25 20:39 387
호러필름님의 작성글 2 신고

다음 문제를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 게임이 실행이 되지않고있다  어떻게해야할까?. 순서대로 나열하시오.[100점]

①컴퓨터를 부셔 버린다.

②왜 안되는지 공지를본다.

③다시 깔아본다.

④접속 했는데 계속팅긴다.

⑤또 안된다.

답은 밑에

※스크롤주의※

 

 

 

 

 

 

 

 

 

 

 

 

 

 

 

 

 

 

 

 

 

 

 

 

 

 

 

 

 

 

 

 

 

 

 

 

 

 

 

 

 

 

 

 

 

 

 

 

 

 

 

 

 

 

 

 

 

 

 

 

 

 

 

 

 

 

 

 

 

 

 

 

 

 

 

 

 

 

 

4>2>3>5>1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호러필름
    2009.12.25
    또안되면손발이오그라들거같은데?..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블루
    2009.12.25
    5번추가 운영자하테 불꽃싸다구를 날린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