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2ㅠㅠㅠㅠ

네냐플 에스멜라다 2006-08-21 14:37 1147
에스멜라다님의 작성글 6 신고

저기요...ㅜㅜ제가 멋도 모르고.... 전투랑 잠재우기중에서

잠재우기를 눌렀는데...ㅜㅜ 전투로 바꿀수는없나염?ㅜㅜ

지금 시일러캔스가......안나와염..

그 물고기잡고있는 오리를 몇마리나 잡았는지.....

ㅜㅜ

시일러캔스잘안나오죠?ㅜㅜ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밀라
    네냐플
    2006.08.24
    난감.. 삐질 힘드시겠당..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1
    한번결정하면 절대 못바꿉니다.. 이벤트..즉 챕터라서 말이죠.. 시일러캔스는 욕?나올정도로 안나와서 몇10만대에 거래되는템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xNangx
    2006.08.21
    한번 결정하면 죄송하지만 바꿀수가 없다는-_- 그것은 플리에서 보통 5만에서 10만정도로 나옵니다. 워낙 휘기한거니;; 친구분들에게 도움을..
  • 루시안
    네냐플 Narusegawa
    2006.08.21
    정말 난감하게되셧네요.. 시일러캔스는 레어템이라 잘안나올텐데;; 계속안나오면 포기할수밖에;;
  • 보리스
    네냐플 이라이드
    2006.08.21
    잠수모드를 말씀하시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F9번이 아니던가요..;(아님 말고요;;) 사일러캔슬은 레어템입니다요.. 쉽게 안구해지죠.^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