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max, 경도35, 찔59,베59인가?쯤 되는 블러드 소드를 가지고 있는데 팔릴지,팔리면 얼마에 팔지 알려주시구요 아쉴리드 낄만한거 시세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웨스핀스2006.08.21트레는 아쉴은 무조건 150이하 ㄱ- 블소는 잘 안팔리지만... 118/35정도면 80정도? -
네냐플 Platinum2006.08.21아노기준] 그정도 블소면 100만원 정도 할거 같구요. 쓸만한 아쉴은 150~250선에서 경도 40이상 120이상 구하실 수 잇어요;
1





